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4

거머리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거머리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의 거머리는 인관관계나 사업적인 일을 뜻하는데요. 거머리꿈의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거머리꿈 해몽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거머리 한두마리가 다리에 붙어 있는 꿈 금전적으로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재산을 탐할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거머리 여러마리가 다리에 붙어 있는 꿈 큰 부자가 될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머리를 몸에서 떼내는 꿈 재물이 점차적으로 줄어들게 될 수 있음으로 지출에 특히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 거머리가 몸에서 떨어지지 않는 꿈 거머리를 떼내려 했지만 떨어지지 않은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꾼이.. 2017. 2. 28.
벌레꿈 해몽 총정리 꿈에서의 벌레는 걱정이나 근심거리 등 좋지 않을 일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벌레꿈도 자신이 어떻게 행동했는냐에 따라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기 때문에 아래 내용 중 본인의 꿈과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벌레꿈 해몽 ▶ 이불 속에 벌레가 들어오는 꿈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어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몸에서 벌레가 기어나오는 꿈 걱정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벌레가 계속해서 달려드는 꿈 큰 질병에 걸리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 집안에 벌레가 바글바글 거리는 꿈 자신이 노력해 왔던 일에 대해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음식에서 벌레가 나온 꿈 경제적으로 손실이 발생하게 되며,.. 2017. 2. 21.
딸 낳는법 딸 낳는법 남성의 X염색체를 여성의 X염색체와 만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딸 낳는 기본원칙입니다. 그러려면 남성의 X염색체의 활성화 및 오랜생존이 가능하도록 환경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딸 낳는법 총정리!!! ▶ 초저녁 관계 몸이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체액이 산성화됩니다. 초저녁에 부부관계를 가지면 산성에 강한 x정자의 활동이 활발해집니다. ▶ 부부관계는 배란일 이틀 전 배란일 이틀 전 부부관계를 가지면 딸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y정자는 수명이 짧아서 배출될 때까지 살아남지 못하기 때문에 x정자가 수정되어 딸일 가능성이 무척높습니다. ▶ 몸을 따뜻하게 x정자는 열에 강한 반면 y정자는 열에 약합니다. 치마보다는 꽉끼거나 딱 맞는 청바지 등이 좋고 브레이지어, 거들까지 꼭 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 2017. 2. 12.
흰머리꿈 흰머리나는꿈 총정리! 꿈에서 나오는 머리카락의 의미는 수명, 명예, 자존심 등을 뜻합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걱정이나 근심거리를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이 꿨떤 꿈의 내용과 잘 맞아 떨어지는 해몽을 찾으시는게 중요해요. 그렇다면 흰머리꿈(흰머리 나는 꿈)의 경우 어떤 해석이 이루어지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흰머리 꿈, 흰머리나는 꿈 해몽 ▶ 흰머리를 뽑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잘 해결되며, 방해하는 자가 제거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흰머리카락이 난 사람들이 둘러 앉아 밥을 먹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힘든 고비가 생기게 되어 시련을 겪게 될 사람들과 대면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 흰머리를 빗는 꿈- 평소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누군가가 곤경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거울에 비친 백발의.. 2017.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