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5

눈오는꿈 해몽 총정리! 눈오는꿈 해몽 꿈에서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꿈을 꾼다면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주변 상황에 따라 아련한 느낌 또는 약간은 으스스한 느낌이 들수도 있겠네요. 눈오는 꿈은 재물을 뜻하기도 하고, 태몽을 뜻하기도 하며, 일에 대한 성과를 뜻하기도 합니다. 참 다양한 해석이 이루어지게 되죠. 본인이 꾼 눈오는꿈 대한 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내용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눈을 치우는 꿈 - 지금까지 쌓아왔던 일들이 발전하여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산이나 논밭에 함박눈이 내리는 꿈 - 재물운과 사업운이 따르게 되며, 평소 바라던 소원이 이루워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진눈깨비가 내리는 꿈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방해하는 자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 2017. 1. 31.
소변맞는꿈, 오줌 꿈 총정리 소변맞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지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잘 참고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소변맞는 꿈 - 친척 또는 지인 등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게 되며, 아주 좋은 운이 따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타인의 소변맞는 꿈 - 주변인들로 인하여 망신을 당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 소변이 옷에 묻는 꿈 - 작은 문제가 발생해 감정이 상할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는 꿈입니다. ▶ 옷에 묻은 소변을 씻어내는 꿈 - 재물과 이권을 얻게되지만, 얼마 가지않아 잃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시원하게 소변을 보는 꿈 - 평소 바라던 바가 이뤄어지게 될 길몽입니다. ▶ 힘들게 소변을 보는 꿈 -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전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2017. 1. 18.
발톱 빠지는 꿈 해몽 꿈에서의 손톱이나 발톱은 일상에서의 배경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발톱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고,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셨다가 풀어보시는 것이 좋아요. ■ 발톱 빠지는 꿈 ▶ 새끼발톱을 자르는 꿈 - 평소 걱정하던 일들이나 일에 장애물들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 병든 엄지발톱 빠지는 꿈 - 운이 좋아 질 길몽으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발톱이 깨지는 꿈 -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하는 꿈입니다. ▶ 발톱을 깍으며 좋은 기분을 느낀 꿈 - 주변의 환경에 좋은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코끼리의 발톱 빠지는 꿈 - 직장에서 부하직원.. 2017. 1. 14.
복숭아 태몽 성별과 의미정리! 대표적인 태몽 중 하나인 '복숭아 꿈'은 그 해석이 다양해 얼핏들어서는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복숭가 나오는 꿈에 대한 해석들을 정리 해 봤습니다. ■ 복숭아 태몽 의미 - 복숭아 꿈은 태어날 아기가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재물복을 타고날 것이라는 의미를 가졌습니다. 또한 독립심이 강하고, 자수성가 할 좋은 태몽입니다. ■ 복숭아 태몽 성별 - 복숭아 꿈은 복숭아의 이미지 때문에 딸로 해석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복숭아처럼 씨앗이 큰 과일의 경우 여자아이가 아니라 남자아이의 태몽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꿈에서 설익고 큰 복숭아 한개만 나왔다면 위에 말씀드린대로 아들을 낳을 태몽이지만, 작은 크기의 복숭아가 여러개 나왔다면 딸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만약 복숭아 두개가 나란히 .. 2017.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