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사고 나는 꿈 버스사고 나는 꿈 해몽

by 데일리정보통 2018.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꿈 해몽 주제는

바로, '사고' 입니다. 


그 중에서도 

버스사고나 자동차사고 처럼 차량과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고 나는 꿈 * 버스사고 나는 꿈 * 자동차사고나는꿈



이런 사고 꿈들을 

별도로 알아보려는 것은


다른 꿈들과 달리

아침에 일어나도 계속 생각이 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꿈 내용이 선명하게 기억에 남는다면

무슨 의미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계속 찝찝 할 수가 있을테니까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




차로 다른 사람을 친 꿈


이 꿈은

사고 나는 꿈 중에서도 나쁜 꿈에 속하는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실제로 차량 관련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평소보다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고,

가능하다면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어떨까요~




마주오는 차량과 충돌하는 꿈

사고 나는 꿈 * 버스사고 나는 꿈 * 자동차사고나는꿈


이 꿈은

사업상 이해관계가 발생하여 시비에 

휘말리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일이 발생해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마음 고생을 할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해 죽는 꿈


이 꿈은

오랫동안 바래오던 소망이나 소원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인이나 동료의 도움이 있다면

감사하게 기꺼이 받아들여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내 차가 불에 타는 꿈

사고 나는 꿈 * 버스사고 나는 꿈 * 자동차사고나는꿈


이 꿈은

화재가 발생하는 다른 꿈의 해석처럼


사업에 있어서 대운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생각하지 못한 일로 인하여 매우 큰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많은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당분간 투자할 일이 있다면 매우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답니다.




버스사고 나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나 금전, 재물의 상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버스에 사람이 많을수록 

또는, 사고가 크게 날수록 더 나쁜

꿈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버스에 승객이 가득한 꿈


이 꿈은

추진하고 있는 일에 많은 경쟁자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리는 버스정류장을 놓친 꿈


이 꿈은

현재 추진 중인 일이나 학업 등에서

불리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타이어 펑크로 차가 못 움직이는 꿈

사고 나는 꿈 * 버스사고 나는 꿈 * 자동차사고나는꿈


이 꿈은

배우자나 연인과 불화가 발생하거나

헤어질 수 있는 상황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접촉사고 후 합의금을 받는 꿈


이 꿈은

그동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부와 명예를 갖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다 

접촉사고가 나는 꿈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오늘 알아본 '사고' 꿈 해몽에는

생각보다 높은 비중으로

안 좋은 해석들이 많네요.


혹시 '사고' 꿈을 꾸셨다면

 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 것 보다는


평소보다 조금 더 주의하고

신경쓰며 생활하면 되지 않을까요!


오늘은 여기까지구요


가실때는

공감한번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