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8.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해몽 주제는

꿈속에서 무엇인가 불타는 등

불과 관련된 꿈입니다.


화재꿈이나 불나는꿈 등은

꿈 속에서 자주 나타나는 

주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자신의 집에 불나는꿈




꿈속에서 

자신의 집이 불에 휩싸여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안에 번창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되어

길몽 중에서도 손꼽힌다고 하죠.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친구 집에 불이나서

모두 타버리는 꿈


이 꿈은

친구에게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이나 그 친구가 출세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하구요.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친척 집에 불이나는꿈


이 꿈은

자신의 친척 중 누군가

횡재를 하게 되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소방관이 집의

불을끄는꿈




이 꿈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눈앞에 있던 성과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자신이 불에타는꿈




이 꿈은

자신의 몸에 불이 붙어

활활타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생기게 될

길몽을 의미하고,


검은재로 덮혀 있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집에 불이나서 내가 죽는꿈


이 꿈은

새로운 신분으로 거듭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 합니다.


큰 운이 들어와 

모든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암시한다는 것이죠.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겨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방안에 불이나고 

연기가 나는 꿈


이 꿈은

주변사람들이 나에 대한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불을 물로 끄는 꿈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으로서


소소한 지출로 인하여

재산이 풍비박산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불을 끄지 못해서

안절부절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계획하던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가정에 불화가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불과 함께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은

지금보다 단계가 높은 신분으로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명예가 상승하게 되거나

관직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타는꿈 불꿈 총정리 

옆집의 불이 자신의 집으로

옮겨 붙는 꿈


이 꿈은

유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다른사람으로 인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 합니다.




---------------------------


오늘의 해몽 주제인

불과 관련된 해몽에는


재물과 관련된 내용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현실에서는 

불이 나거나 불에 타는 것은

공포스럽고 끔직한 일인데


꿈에서는 

매우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어지는군요.


오늘의 해몽은 여기까지


좋은 해몽되셨다면

공감한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