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무덤꿈 산소꿈 해몽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7. 6. 1.
반응형

무덤꿈 산소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덤꿈 산소꿈 해몽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자주 있는 꿈은 아니지만 무덤이 꿈에 나오면 으스스하지요?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무덤을 가만히 보고 있는 꿈

길몽인지 흉몽인지는 무덤의 주인이 누구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덤을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본인이 요즘하고 있는 걱정이나 근심에 대한 반영이라고 볼 수 있는데 배우자나 이성친구의 무덤을 보는 것이라면 큰 싸움이 있을 수 있고 현재 생존해 있는 사람의 무덤을 보는 경우라면 문제가 즉각적으로 해결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조상에 무덤에 불나는 꿈

가족 중 질병이나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행동을 삼가하고 안전에 대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덤에 있던 관이 나오는 꿈

무섭죠? 길몽입니다. 그것도 아주 큰 길몽으로 돈과 재산에 관련된 아주 길한 꿈으로 풀이됩니다. 

 

무덤 청소를 하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과거와 관계없이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청소 후 무덤이 깨끗하게 보이면 좋은 일을 암시하지만 청소를 해도 깨끗하지 않다면 좋은일이 원만하게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덤 위 꽃이 아름답게 펴 있는 꿈

길몽입니다. 재산 상에 이익을 보거나 승진이나 시험합격 같은 경사스러운 일이 조만간 생깁니다.

 

무덤 안에서 빛이 나오는 꿈

딱 봐도 좋은 꿈이지요?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재산상으로 분명 도움이 될겁니다.

 

갈라진 무덤을 보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지금껏 되지 않던 일들이 수월하게 해결되니 무척 다행입니다.

 

어두운 무덤 주위를 걷는 꿈

일반적으로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어둡고 잘 보이지 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과거의 행동이나 실수에 사로잡혀 슬럼프를 겪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약 걷는 도중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걸어나오는 광경을 봤다면 조금씩 원래 상태로 돌아오고 있음을 암시하니 매사에 정진하시기 바랍니다.

 

 

 

무덤을 마구 파헤치는 꿈

다소 무섭고 안좋은 꿈 같지만 사실은 길몽입니다. 본인이 아주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이에 따라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행동으로 보여주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장례를 치르듯 관이 들어가고 무덤이 생기는 과정을 보는 꿈

자신만 알게 될 비밀스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산에서 무덤을 우연찮게 발견하는 꿈

지금껏 진행해온 일이 순조롭게 풀릴겁니다. 해서 재산상에 이익도 가져다 줄겁니다.

 

무덤과 주위에 잡초가 많이 있는 꿈

잡초는 좋지 않게 해석됩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검진을 받아보시고 지금까지 안좋았던 생활습관을 고쳐나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집에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무덤 주변이 화사하고 예쁨

과거에 헤어졌던 옛애인에게 다시 기별이 오거나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사람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계기가 있을겁니다. 감정에 솔직하고 상대방을 배려해야겠습니다. 태몽으로 풀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무덤에 피가 묻어있거나 피가 나는 꿈

종교적으로 안정됨을 나타내기도 하고 금전적으로 어려웠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덤속으로 본인이 들어가는 꿈

평탄하게 무덤덤하게 지내온 일상이 이어지다가 위기가 닥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힘들게 지내온 사람이 이런 꿈을 꿀 경우 반대로 조금 더 편안해지는 계기로 생각하셔도 됩니다.

 

능을 참배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염원을 표현한 것이며 하고자 하는 일이 이뤄질 것입니다.

 

 

 

무덤에 불이 나는 꿈

무덤에 불이나면 안좋을 꿈같지만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평소에 염려하는 일들이 해결됩니다. 건강이 좋아지고 원하는 직장,직급,근무환경 등이 생기며 승승장구합니다.

 

조상묘에서 보물을 보는 꿈

재산, 금전 상의 큰 이익을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텅 비어있는 무덤을 보는 꿈

시비거리가 생기며 다툼이 벌어질 수있습니다.

 

저절로 무덤이 열리는 꿈

돔구장처럼 무덤이 열린다면 좀 무섭겠죠? 길몽입니다. 하는일마다 잘되고 경사스러운일이 생길 것이며 금전적으로 큰 이익이 생기겠습니다.

 





 

크고 높은 무덤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사회적으로 신분상승이나 평소에 꿈꿔왔던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았던 사람도 건강회복이 가능합니다. 태몽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무덤에 해가 비치는 모습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미혼자는 결혼을 암시합니다. 또 하는 일이 원하는대로 잘되는 경우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무덤 속 손이 나와 마주치는 꿈

마무리 되지 않는 일에 대한 걱정과 염려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무덤꿈 산소꿈 해몽 총정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