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한복꿈 해몽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7. 5. 19.
반응형

  오늘은 한복꿈과 관련 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과연 꿈에서의 한복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 궁금하시죠? 약간의 상황변화에 따라서도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천천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복꿈 해몽



한복 입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신분과 명예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이는 혼기가 찬 자녀를 결혼시키게 될 수 있고, 혹은 자신의 결혼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부가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부모님 또는 자신보다 윗사람을 찾아뵙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한복을 구매하는 꿈

  자신의 집안 또는 가까운 칙적 중 누군가의 결혼식, 칠순잔치, 백일잔치 등이 곧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

  현실에서도 역시 결혼이 성사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단 한복의 색이 흰식이였다면 유산을 물려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입니다. 만약 어머니가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한복을 맞추는 꿈

  집안에 잔치와 같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원하던 직장에 들어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 한복을 입고 절하는 꿈

  자신보다 나이가 많거나 신분이 높은 사람을 찾아뵙게 되거나, 교회 또는 절에 가게 될 일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한복의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자신이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 중 누군가와의 인간관계가 틀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언행에 더욱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 한복을 선물 받는 꿈

  이성에게 고백을 받게 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과 사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연두색 저고리와 다홍치마를 입은 꿈

  만약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곧 선을 보게 되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바지 저고리를 입은 남자아이가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으로 주의가 필요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한복꿈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