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새끼돼지꿈 아기돼지꿈 해몽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7. 5. 17.
반응형

  오늘은 '새끼돼지꿈' '아기돼지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 본 아기돼지가 유독 기억에 남았다면 과연 어떤의미를 가질지 궁금하시죠? 아래의 해몽들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새끼돼지꿈/아기돼지꿈 해몽


새끼돼지를 안아올리는 꿈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거나,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그동안 막혔던 재물운이 트이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사업가에게 아주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새끼돼지와 함께 노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엄청난 성공은 아니더라도 자신이 노력한 만큼의 댓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돼지가 새끼돼지를 낳는 꿈

  자신이 큰 노력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기돼지를 잡으러 다니는 꿈

  자신 눈앞의 작은 이익을 쫓다 도리어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단, 도망다니던 돼지를 확실하게 잡았다면 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기돼지가 자신을 졸졸 따라오는 꿈

  추진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돼지를 사오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작은 금액이 들어와 이를 바탕으로 큰 이득을 낳게 됩니다. 







 아기돼지를 기르는 꿈

  자신의 과거에 미련이 남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돼지꿈' '아기돼지꿈'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혹여 자신의 꿈이 흉몽으로 해석되었더라도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는 마음이면 충분하니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