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7. 3. 25.
반응형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가끔은 친구꿈을 꾸는 때가 있습니다. 가족만큼 가깝기도 하고 이제는 잘 보지 않는 오래된 옛친구를 꿈에서 본다면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연락을 안한지 오랜된 친구가 나타난 꿈

실제로 그 친구를 다시 보게 되거나 뜻밖의 기쁜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집을 내가 찾아가는 꿈

내가 무언가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와 손을 잡는 꿈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물에 빠진 친구를 내가 구해주는 꿈

반대로 내가 도움을 받거나 도움을 구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랑 같이 술을 마시는 꿈

좋게 풀이되기도 하고 안좋게 풀이되기도 합니다.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에 따른 뒷말이 나오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

새로운 친구가 나타나거나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가 나를 배신하는 꿈

하던 일이 꼬이거나 순탄치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 나를 둘러싼 관계에서 내가 은근히 따돌림을 당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죽은 친구 보이는 꿈

흉몽과 길몽 두가지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안좋은 꿈일 경우는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좋은 꿈일 경우 결혼의 성사나 사랑의 결실이 맺어질 수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다가 친구를 죽이는 꿈

경쟁하는 사람을 이기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친구가 재판을 받는 꿈

친구에게 위험이 닥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음식을 나누어 먹는 꿈

좋은 여행이나 먼길을 떠나는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친구가 물에 빠졌을 때 도와주는 꿈

오히려 내가 그 친구에게 도와달라고 말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친구 그림을 그리는 꿈

그 친구에게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노는 꿈

본인의 건강이 좋아지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친구와 단순히 싸우는 꿈

하는 일이 잘되고 화목하며 친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