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0

매실발효액 매실엑기스효능 알아보기 여느 때 보다 조금은 빠른더위와 미세먼지 덕분에몸과 마음이 살짝 쳐져 있었는데, 시원하게 쏟아부어준 비 덕분에기분 좋은 주말을 맞게 되네요~ 오늘은 활용도가 매우 높은매실발효액 '매실청',매실엑기스효능 등에 대해서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실발효액은김치나 고추장, 다양한 야채무침이나초장을 만들때도 사용하지만 소화불량이나 피로회복,간 보호 등을 위해서도평소에 즐겨 마시면 좋다고하죠. 그래서인지 매실 수확철이면재래시장에 매실열매들이수북히 쌓여 있는 것을 어렵지 않게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매실엑기스효능들을 알아볼까요~매실은 피를 맑게 하고피부 미용에 좋으며 소화에 도움을 주고숙변 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갈증을 해소하고 더위에 지친 입맛을돋구워 주는 효과도 있으며, 항균작용으로 식중독.. 2018. 6. 16.
화장하는꿈 해몽 총정리 어젯 밤 어떤 꿈을 꾸셨나요 기분 좋은 꿈을 꾸고 나면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기대감을 가지게 되지만, 무섭거나 잔인한 내용의꿈을 꾸고 나면 안 좋은 일이생기는 것은 아닐지 ... 찝찝한 느낌이 쉽게 가시지 않아뒤숭숭한 기분으로 하루를엉망으로 보내는 경우가 있죠.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바로, 화장하는꿈 입니다. 꿈을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궁금한 것은 빨리 알아보는 것이속이라도 시원할 겁니다. 해몽이 안 좋다면평소보다 조금 더 주의하면 되니까요. 화장하는꿈이 꿈은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지금보다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될 것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화장받는 꿈이 꿈은본인이 어떤 위치에 있느냐에따라서 다르게 해석될 수 있는데, 시험을 앞두었다면합격을 하게 될 수 있고, 회사를 다니고 있.. 2018. 6. 15.
나무심는꿈 해몽 알아보기 어젯밤 좋은 꿈 꾸셨나요? 꿈을 꾸었다고 해도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도무지명확히 알 수 없을 때가 참 많죠. 그럴 땐 해몽을 알아봐야 궁금중이해소되고 시원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나무심는꿈및 나무가 등장하는 꿈 입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말이 있듯이 나무는 희생적이면서도왠지 듬직함이 느껴지는 이미지인데요. 과연, 어떠한 상황들과 해석들일지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무심는꿈이 꿈은현재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확장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 마당에 나무가 가득한 꿈이 꿈은본인의 집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평안할 것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덤 위에서 나무가 자란 꿈이 꿈은한 동안 고민하고 있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 .. 2018. 6. 14.
뇌에 좋은 음식 건강한 뇌를 만드는 식품 오늘은 치매나 뇌졸중 등을사전에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뇌에 좋은 음식 건강한 뇌를 만드는 식품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매나 뇌졸증 같은 질병은나이가 지긋한 노년기에 걸리는 것이라고알고들 계실텐데요.최근에는 젊은 사람들에게도 많이발병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뇌에 영양공급이 충분하지 못하면치매와 같은 장애가 발생하게 되는데, 미국 알츠하이머 협회 조사결과에 따르면전 세계적으로 7초 가량에 1명 꼴로치매 환자가 발생되고 있다는군요.알고나면 무시할 수가 없는 질병이네요. 남들보다 건강하다고,아직 젊은 나이라고 자신 하지말고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식습관 부터관리하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어떤 음식이나 식품들이뇌에 좋은 음식 건강한 뇌를 만드는데도움이 될 수 있을지,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건.. 2018. 6.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