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0

결혼식하는꿈 결혼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어젯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바로, '결혼' 입니다. 인생에 단 한번인 결혼식을준비하는 연인들이라면 한번쯤은이 꿈을 꾸지 않을까 싶은데요. 행복한 부부로서의 연을 맺는날이기는 하지만, 서로 상의해서 준비할 것이 많아싸우는 등,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그래서인지 이 기간에 꿈에 많이 나타난다고도 하는데요. 과연, 어떤 상황들과 해석들이 있을지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꿈 이 꿈은매우 안 좋은 해석이 있습니다. 현재 함께 살고 있는 배우자와사별을 하게 될 수 있음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이 꿈은실제로 조만간 결혼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 또는 동업자를 만날 것을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머니가 결혼식을 하는꿈 이 꿈.. 2018. 4. 30.
술꿈 및 토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어젯 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바로, '술' 입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는 크게 3가지정도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기분 좋은 일, 기념, 축하를 위해기분 나쁜 일, 위로, 등을 위해 그리고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이술을 마시는 이유가 되겠죠.'그냥' 이렇게 각자 다양한 이유로 마시는술이기 때문에 현실에서도어마어마한 일들이 발생하는 것이바로 술자리인데요. 과연, 꿈속에서는 어떤 상황들이어떻게 해석이될지,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술 마시고 취해 쓰러진 꿈 이 꿈은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후에 건강이 나빠지게 되거나연인 혹은 지인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술에 취해 거리에서 잠이들었다면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일이생.. 2018. 4. 29.
곰보배추의효능 및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관지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곰보배추의효능 및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보배추는 논이나 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잡초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따로 재배를 할 정도로 귀한 잡초가 되었다는군요. 잎 전체 생김새가 올록볼록하며 겨울에도 얼어죽지 않고 푸른 잎을 보여준다고 하여설견초, 동생초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한답니다.맛은 쓰고 매운 편인데 독성은 없다고 하구요. 입에 쓰면 몸에 좋다는 말이 있죠.과연, 곰보배추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을지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곰보배추의효능]① 비염·기관지 질환에 탁월곰보배추는 기관지 질환에 천연항생제라고불릴만큼 효능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곰보배추에 함유되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항염작용을 하는데 특히, 호흡기 계통 질환에효과가 .. 2018. 4. 28.
남자정력제 '정력에 좋은 음식' 오늘 하루 컨디션은 어떠셨나요? 나이가 들어 갈수록 충분한 휴식과운동 그리고 영양섭취에 신경 쓰지 않으면하루가 다르게 느껴지는 피곤함으로활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는데요. 남성들에게는 흔히 정력이라고불려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를 대부분 남자의 성적 능력으로이해를 하곤 하지만힘의 세기나 활동력이 우수하다는뜻을 포함하기도 한답니다. 중년 남성의 경우에는부족한 휴식과 운동시간 만회를 위해남자정력제 또는 정력에 좋은 음식섭취에 신경을 많이들 쓰시죠. 그래서 오늘은, 남자정력제 라고 불리는정력에 좋은 음식 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원기회복 '인삼'인삼은 우리나라를 보양음식 중가장 대표적인 약초라고 할 수 있죠. 원기회복과 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자양강장제 효능이 뛰어나여름철 보양음식인 삼계탕에 필수로들어가주는 .. 2018.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