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8

화산 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화산과 관련 된 꿈에 대한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은 단어 자체에서부터뭔가 강렬하고 큰 일이 생길 것 같은느낌을 주죠. 그 만큼 다양한 해몽이 있지 않을까요?그럼, 지금부터 여러가지 관련 꿈을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 꿈 해몽 총정리 ①화산의 분화구에서 시뻘건 불이 뿜어져 나오는 꿈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큰 일을 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조금은 자신감을 가지고도전해 볼 수가 있겠네요. 화산 꿈 해몽 총정리 ②지진, 화산폭발, 총성 등천지를 진동하고 울리는 소리를 듣는 꿈 사회적으로 명성을 떨치거나소문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좋은 일로 거론이 되거나반대로 체면이 깎이는 나쁜 소문이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도 있으.. 2018. 2. 28.
조상님 꿈 '길몽일까, 흉몽일까? 조상꿈해몽!' 꿈에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왔다면?조상님과 관련된 다양한 조상꿈해몽! 아래 여러가지 조상님 꿈 중 한가지를 꾸셨나요? 흔히들 조상님이 등장하는 꿈을 꾸고 나서는로또 복권을 사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여러 종류의 조상님 꿈! 총정리! 미리 말씀드리지만조상님꿈은좋은 풀이가 많은 꿈 종류 중한가지라는 사실! 조상이 무엇인가를 말해주거나 물건을 주는 꿈 꿈 속에서 조상님이 자신에게 어떠한 말을 해주는 것은 곧,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말 뿐만 아니라 어떤 물건을 조상님이 주고그 물건을 건네 받는 꿈이라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금전운이 생길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유산, 재물 등의 횡재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상과 함께 소가 등장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과.. 2018. 2. 27.
올바른 수유자세 '신생아수유 꿀팁' 올바른 수유자세 '초보엄마, 초보아빠를 위한 꿀팁' 엄마 배속에 있다 태어난 아기는엄마와 아빠의 품에 있을 때,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태어나서부터 3년 가량은엄마, 아빠와의 친밀한 유대감을형성하는 시기라고 하구요. 그렇기 때문에엄마 혼자가 아니라 아빠와 함께수유를 하게 되면 아가의 애착형성과 정성발달에큰 도움이 된다구 합니다. 초보엄마, 아빠들에게는꼭, 필요한 일이지만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니겠죠? 그래서, 오늘은이런분들을 위해 올바른수유자세, 모유수유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바른 수유자세 '중요정보 숙지부터!' 아기들은 태어나서 6개월 가량은모유를 먹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유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고르게 가지고 있고, 신생아들의 소화대사능력에적합하기 때문이랍니.. 2018. 2. 26.
서천주꾸미축제 그리고 동백꽃명소 밤새 천둥번개와 많은 양의 눈이 내려서다시금 겨울이 오는 것 같더니, 아침부터 포근하면서 꽤 많이 쌓였던 눈들이 금새 사라져 버린 하루네요. 이제 2월도 몇일 남지 않았고,따뜻하고 날씨 좋은 3월의 봄이 시작되겠네요. 그래서 오늘부터는3월에 가볼만한 축제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그 첫번째는,충청남도 서천군 마량포구동백나무 숲 일대에서3월 17일부터 4월 1일까지 열리는 동백꽃주꾸미축제 입니다. 선홍빛 동백꽃과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주꾸미가 조화를 이루는 이 축제는 올해로 19회를 맞이한다고 합니다. 동백꽃이 한창 필 무렵주꾸미 잡이가 한창이여서 이쁜 꽃도 즐기고,맛있는 주꾸미도 먹을 수 있어 봄철축제 중에서는꼭 가봐야 하는 축제라고추천하고 싶습니다. 축제 주요내용을 살펴보면, 주꾸미요리 시식행사초청 공연.. 2018.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