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3

사진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사진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의 사진은 사업이나 감시 등의 의미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여러상황에 따라 여러 해석들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래의 사진꿈 해몽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꿈 해몽 ▶ 집 마당의 나무앞에서 사진을 찍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조상의 영정사진을 보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가족들과 사진을 찍는 꿈 집안사람의 도움으로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의 사진을 보는 꿈 누군가와 시비 또는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어떤 사람을 카메라로 찍어주는 꿈 누군가의 행동을 자신이.. 2017. 4. 24.
부모님꿈 해몽 총정리 부모님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요즘 자꾸 부모님꿈을 꿔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어요. 오늘은 부모님꿈 해몽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부모가 죽는 꿈 의외로 길몽입니다. 재물이 늘어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죽은 부모가 무언가를 재촉하는 꿈 사고나 우환이 생길지 모릅니다.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부모가 싸우는 꿈 고민하는 나의 생각들이 갈등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버지가 나오는 꿈 아버지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경우 지금 보는 나의 아버지처럼 될 것 같아 염려스러운 마음에 아버지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은 충고나 경고의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어머니가 나오는 꿈 현재가 외롭습니다. 해서 애정이 필요한 상태를 표현합니다. 돌아가신 부모에게.. 2017. 4. 18.
미꾸라지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미꾸라지꿈에 대한 해몽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의 미꾸라지는 재물과 운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게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에서 미꾸라지를 보았다면 기분좋은 해몽을 기대해 보셔도 좋습니다. 단, 어떤 해몽에서든 만찬가지겠지만 흉몽도 존재하기 때문에 아래의 내용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꾸라지꿈 해몽 ▶ 미꾸라지가 용이 되어 승천하는 꿈 이름을 널리 떨치게 되고, 사람들이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추어탕과 같은 미꾸라지로 만든 음식을 먹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이 발생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미꾸라지 잡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맑은 냇가에서 미.. 2017. 4.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