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6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가끔은 친구꿈을 꾸는 때가 있습니다. 가족만큼 가깝기도 하고 이제는 잘 보지 않는 오래된 옛친구를 꿈에서 본다면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옛친구꿈 해몽 총정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연락을 안한지 오랜된 친구가 나타난 꿈 실제로 그 친구를 다시 보게 되거나 뜻밖의 기쁜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집을 내가 찾아가는 꿈 내가 무언가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와 손을 잡는 꿈 관계가 더욱 돈독해진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물에 빠진 친구를 내가 구해주는 꿈 반대로 내가 도움을 받거나 도움을 구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랑 같이 술을 마시는 꿈 좋게 풀이되기도 하고 안좋게 풀이되기도 합니다.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에 따른 뒷말이 나오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2017. 3. 25.
귀꿈 귀파는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귀꿈' '귀파는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해 봤습니다. 꿈에서의 귀는 소식이나 소문, 관계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기 때문에 아래의 해몽들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귀꿈, 귀파는꿈 해몽 ▶ 귀에서 피나는 꿈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실망을 하게 될만한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귀를 다치는 꿈 평소 신뢰하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어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귀를 자르는 꿈 가까운 사람과 이별하게 되거나 그 사람의 사회적 위치가 낮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귀 아픈 꿈 현실에서 받고 있는 극도의 스트레스가 반영된 심몽입니다. ▶ 귀 커지는 꿈 평소 가깝고 좋아하는 지인, 친구 등과.. 2017. 3. 8.
고양이한테물리는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동물이 나오는 여러가지 꿈들 중에서 '고양이한테 물리는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해 봤습니다. 고양이는 꿈에서 건강이나 재물을 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른 꿈들과 마찬가지로 내용에 따라 다양한 해석들이 이루어 집니다. 그 밖에 고양이와 관련된 해몽들을 몇가지 더 정리해 봤으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고양이한테 물리는꿈에는 두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고위관리직에 오를 아이를 낳을 태몽이며, 나머지 하나는 지인에게 배신 또는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 고양이에게 물린 후 큰 고통을 느낀 꿈 자신에게 유리한 이권이 주어질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고양이가 할퀴는 꿈 배우자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게 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겨 질병을 얻게 될 수 .. 2017. 3. 7.
까치꿈 해몽 총정리 오늘은 까치꿈에 대한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까치는 예로부터 반가운 소식을 가져오는 동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고해서 까치꿈이 길몽으로만 해석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해몽들 중 가장 자신의 꿈과 흡사한 내용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까치꿈 해몽 ▶ 까치가 집에 들어오는 꿈 새로운 식구가 생길 꿈으로 결혼, 임신, 출산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까치를 잡는 꿈 어려움에 처해 있던 사업 또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까치를 보는 꿈 나무나 담장 등에 앉아 있는 까치를 보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 까치가 어깨위에 앉는 꿈 뜻밖에 승진을 하게되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될 길몽 중 하나입니다. ▶ 새끼까치가 치마속으로 들.. 2017. 3.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