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

양말꿈 해몽 총정리

by 데일리정보통 2017.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연 꿈속에 나오는 양말은 어떤 의미일까요? 오늘은 양말꿈과 관련된 해몽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래에 준비되어 있는 해몽을 천천히 잘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양말꿈 해몽

 

목이 늘어진 양말을 신는 꿈

심리가 불안하고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합니다.

 

양말로 목이 졸려지는 꿈

남자와의 밀애를 상상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찢어진 양말을 보는 꿈

본인 객인적으로나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타킹 혹은 양말을 신고 있는 꿈

하고 있던 일이 순탄하게 처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내가 다른이들에게 양말을 나누어 주는 꿈

내가 가진 현실에서의 운을 잃게 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양말을 벗었다가 신었다가 하는 꿈

본인을 도와주던 사람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양말을 빨래하고 있는 꿈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고 결혼이야기가 오고갈 수 있습니다.

 

찢어진 양말을 보거나 양말이 찢어지는 꿈

집안에 건강이 안좋아지는 가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누가 내 양말을 대신해서 벗겨주는 꿈

내가 겪고 있던 어려움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 됩니다.

 

양말 방향에 따른 풀이

오른쪽 양말은 본인 스스로의 바람기를 나타내며 왼쪽 양말의 경우는 상대방의 바람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양말을 누군가에게 빼앗기는 꿈

경쟁하고 있는 사람에게 방해를 받거나 견제를 받게 될 것으로 해석됩니다.

 

스타킹이나 버선, 양말을 보는 꿈

나를 보호해주거나 적극적으로 협조해주는 사람이나 기관,단체를 의미합니다.

 

양말을 도둑질 당하는 꿈

나를 둘러싸고 있는 여러사람에게 따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양말을 선물하는 꿈

나의 복이나 행운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머리에 수건을 매고 달리는 꿈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양말을 찾아헤매는 꿈

먼 거리에 있는 친구나 가족들에게 소식을 듣게 됩니다.

 

타인이 본인에게 손수건을 건네는 꿈

취업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그 사람의 뜻에 따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굉장히 오래된 양말을 신게 되는 꿈

오랜 시간동안 공들여온 노력이 좋지 못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여자가 수건을 둘러쓰고 앉아있는 모습을 보는 꿈

내가 나의 주장을 이야기 하지만 사람들은 나의 주장을 들어주지 않습니다.

 

새로운 양말을 신는 꿈

이직을 한다거나 이사를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을 둘러싼 주거환경이나 여견들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본인과 맞지 않는 양말을 신는 꿈

현재 진행하고 업무에 대한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본인의 배우자나 애인에게 불만으로 해석되기도 하며 초조한 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검붉은 양말을 신고 있는 꿈

평소에 겪고 있던 시비나 구설수가 해결되게 됩니다.

 

구멍난 양말을 신고 있거나 보는 꿈

흉몽입니다. 주변인과 관계까 좋지 않게 되거나 가까운 가족 중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말을 벗는 꿈

가까운 지인, 연인과 이별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양말을 벗는 것은 평소 본인이 의지하고 있던 것에 대한 결별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새빨간 양말을 신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주변에 도움주는 사람으로 인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원만하게 풀립니다.

 

양말 선물 받는 꿈

인연을 만나거나 결혼이야기가 나오게 될 수 있습니다.

 

검은 양말을 신고 있는 꿈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검은 색하면 느낌이 오시겠지만  주로 불편하거나 불행 혹은 좋지 않은 일에 대한 의미로 풀이됩니다.

 

양말을 빨래하고 있는 꿈

새로운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고 결혼이야기가 오고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양말꿈 해몽 총정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